본문 바로가기
신혼여행정보/몰디브

몰디브 신혼여행 ep1 비행기티켓, 공항 유심가격, 말레 시내 호텔LONUVELI

by 셀프플래너 2023. 11. 29.

부산인들은 그저 울지요,,

공항까지 5시간.,,

푸헹

인천공항 리무진 미리미리 예약하기!!

코로나이후로 없어졌는지

23년4월기준

인천공항 리무진 운영중인 회사는

한곳뿐

미리 예매안하면 자리없다잉

폰충전도 가능하고 쾌적

인터넷 찾아본결과

동부하나관광 - 부산역 출발 있었음

아침7시 비행이라 시간이 애매했는데

11:30꺼 타면 밤에 차가 안 밀려서

여유롭게 도착했음

그리고 우린 수하물이 많았어서

찾아보니 인당 큰거 1개 작은거1개 까진 가능하다고..!

간혹 짐이 너무 많으면

탑승못할수도있으니 미리 체크하기

문자로 탑승안내와

티켓 번호 등등이 연락오니

문자 확인, 번호 잘 입력하기 !

 

T1 T2도 잘확인해서 내리기

우린..ㅋ

인당 18키론데...

10키로나 넘어서..

짐버림ㅋ

 

다시바도 슬프넹

7키로나 버리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1키로당 10만원이었거든요 ~~~

백만원 추가비용내야해서

그냥 버렸거든요~~~~~~

말레샤 경유라서

원랜 키로당 5만원인데

경유라 2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법 신기함

맥시멀리스트들의 최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레샤 공항 8시간 경유 후기

넘늦게 표 끊어서 직항없뜸 ㅎ

한국은 원래 몰딥 직항 없는거 같기도하고????????????

말레샤랑 두바이 중에 경유인데

두바이 같은곳은

경유시간에 시티투어하러 나가기도함

난 말레샤보단

두바이 경유를 추천 !

 
 

이 치킨커리 진짜 최고였당; 향신료맛도 안남! 삭삭긁어먹음 가격도 낫벳..

시간 진짜 잘감

공항내내 결혼식 사진 정리하느라

시간 완전 빨리감

햄버거 + 치킨커리 + 아메 마시고

먹고 놀다가 또 늦어서 뛰어감

ㅋㅋㅋㅋㅋㅋㅋ

카드로 결제해서 공항에서 환전안했는데

마사지기계 현금이라 너무 받고싶어서 환전해버림 ㅋ;;;;;;;;;;;;;;;;;;;;;;

그리고 말레샤 물가

동남아치고 엄청

싸진 않다 !

먹고놀다가 겁나 뛰어야 하는데

캐리어 바퀴 뿌사짐 ㅋ

너도 고생많았다...

이제 보내줄때가 됐네..

뱅기 마니 탓더니 바퀴가 다 뿌사져 ..

저것도 무거웠는데

달리는데 못 끌고 오빠가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운동회 2탄

 

왜늦었냐면..

이거 계속 체크하면서 언제 출발할지 보는데

안뜨길래

뭐지뭐지

했는데

우리 뱅기만 오류로 안뜸 ㅡㅡ

우씨

그래서 방송나와서

겁나 뜀

노ㅎ칠뻔;;;;;;;;;;;;;;;;;;;

말레샤 공항

겁~~~~~~나 넓은거 까묵엇다..

오랜만에 왔더니..

인천공항보다 넓을걸...?

겁나뤼 뛰어야함 ㅎ흑

미리미리 다니쟝

 
 

이슬람문화권, 기도실도 있음

캡슐호텔있어서

돌아오는 일정이 빡세서

저기 가야지 찜콩

근데 풀이라서 이용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중 바닥노숙 ㅍ?

 
 

우히히

드디어 4개월만에

착용하는 우리 웨딩밴드

사실 12월에 쓰는 지금..

피아제...

다이아몬드 7개중 하나 떨어져나감;

골프치다 날라간거같은데

거 한두푼짜리도 아닌반지를

이렇게 허술하게 만들어서 쓰나요..

이해불가

무슨 문방구 반진줄 참나 ! !!!!!!!!!!!!1

 

 

말레샤 1달 어학연수 왔던 추억 되새기묘~!

말레샤 팸 칭구들 보곱넹

몰디브 이미그레이션 할때

꼭 필요한 서류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미리 받아놓고 보여줘야함

사실 잘 신경안쓰긴 하던데...

아래링크에서 미리 진행해놓기 !


 

드디어

말레샤에서

몰딥~~~~~~~~~~~~~~!

9시간정도 비행

했나?

푹 자고

후덥지근한 공기속에 컴컴한 공항에

내리니 몰딥이 맞나 싶기도했던 ㅎ

저기 내려서 걸어서 들감 ㅋ

ㅋㅋ

미리 유심구매도안하고온사람 나야나~

새벽1시쯤 뱅기내리면 - 시내 호텔 - 아침에 리조트섬이동

이런 루트로 뱅기시간때매 한국인들은 다 움직이는데

결론은

유심

필요 없다 !!!!!!!!!!!!

공항에서 바로 호텔픽업

호텔에서 바로 리조트로 보내주고

리조트내에

와파 빵빵쓰 ~~~~~~~

아무도 준비하지 마세용 사지마세용

혹시나 도착해서 호텔 픽업 차량때문에 하시려고 한다면

공항에 무료 전화서비스있어요

인포메션 센터에 !

 

우린 것도 모르고 35$짜리 샀더요~

쓸일 없어떠 ㅎ

 

한산한 새벽공항

여기에 픽업 드라이버들 기다립니다

호텔이름 들고

 

낼아침엔 다 스탭이있는데

이건 몰딥 내 각 리조트 부스임!

리조트 섬으로가는 수상 경비행기 탈때 여기 들려서 짐 확인해야함

경비행기 국내선 티켓부스 같은곳임

 

배타고 가는거

sea plane 수상 뱅기

모두 공항에서 이뤄지니

첫날은 공항근처 시내 모텔같은 호텔 갔다가

다시 공항 컴백하면됨

호텔에서 다 델다주고

리조트 넘어가는것까지 확인

수상뱅기 시간까지 다 체크해주는거라

시내호텔예약할때 넘어갈 리조트이름같이 보내주면

스케줄 알아서 다 짜서

담날 몇시까지 나오라 알려줌

우린거의 2시에 체크인했는데

아침 7시 뱅기라서 6시에 출발 ㅋㅋㅋㅋㅋ ㅠㅠㅠㅋ

왜케 신행 빡세노?

#몰디브말레 #말레시내호텔

LONUVELI

 

우리호텔은 10만원~15만에 가성비로 선택

그래도 나름 웃돈주고 바로 앞 바다뷰로 오빠가 신행이라곸ㅋㅋㅋㅋ

예약했지만

밤이라 암것듀안보임

그냥 가깝고 깨끗한곳으류 예약하세용 ㅎ

여기 엘베 없어서

오빠가 다들고올라가 ㅁ흐어어어

 

나름깔끔하고 넓었다...!


 

여기 호텔로 한 이유는 바닷가랑 가까워서 였는데

밤이라 어두웠지만

가로등에비치는 에메랄드빛이

진짜 몰디브에 왔구나 싶었다 !

 
 

시내랑 가깝고

몰디브는 식사시간마다 상점들이 문을 닫지만 밤늦게까지 연다고한다

 

돈에도 바다바다스러운게 귀여움

결혼식때매 술을 참았어서

도착하자마자 술 갈기고싶어서 맥주찾아다니다가

카페가 엄청많은거 ..

겨우 찾은 비치펍에

누가봐도 맥주처럼 생긴 병 두개 사서 마시는데

뭔가 알콜맛이 안난다,,?

보니 논알콜 음료였움 ㅋ

사전 조사가 부족했던 우린 서치서치해보니

몰딥은 99퍼의 종교가 이슬람권이라

술x 여자들도 노출x 인데

나 크롭나시 입고있다가 오빠 옷 뺐어입고.........

몰딥은 시내에선 술을 살 수없고 리조트내에서 관광객들에 한해 판매중이라한다

리조트갈때까지 맥주 참어~!

 
 

허허 맥주느낌나는

논알콜 사과쥬스 들고 집가는길

오빠 옷 없었으면 나 클날뻔햇어~!

그렇게 4시간만 자고 담날 아침 부리나캐 일어나서

조식후다닥하고 6시 공항으로 호텔에서 델다줌!

사실 알아서 자기들이 다 해줘서

진짜 패키지올일없고

숙소예약+뱅기만 끊음됨

어려운거 없는 몰딥인데

뭔가 복잡해보여서

패키지, 허니문패키지 이런걸로 사람들이 가게되는데

다녀와보니 패키지 진짜 겁나리 돈 많이 냄겨먹더랑...

갓성비 숙소라 조식이 간단했지만

리조트일어가면

일주일내내

아점저 모두 식폭행당하니

이정도는 굶어두됨..........^^ 다음은

식폭행당하는 리조트 소개 기릿